볼레로 무역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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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EWeb은 안전한 지불 및 거래 관리 시스템 인 GlobalTrade를 발표했습니다. GlobalTrade는 신용장이 온라인으로 발행되도록 허용합니다. 구매자가 상품이 정해진 시간과 예상 수량 및 조건으로 선적되었음을 전자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구매를 위해 현금을 미리 지불 할 필요를 없애기 위해; 용지 기반 처리의 불일치로 인한 지연을 사실상 제거합니다. 온라인으로 전체 거래 프로세스를 실시간으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Visa 브랜드 결제 방식을 온라인 거래에 제공합니다. Rupert Sayer는 CCEWeb과 이야기합니다.


CCEWeb Corp은 9 월말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열린 Financial Services Annual Conference에서 안전한 지불 및 거래 관리 시스템 인 GlobalTrade를 발표했습니다. 서로 알지 못하는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인터넷 기반 거래를 지원하도록 설계 GlobalTrade는 금융 기관, 운송업자, 화물 운송 업체, 측량사 및 기타를 포함한 국제 무역 거래에 참여하는 모든 당사자를 동일한 전자 페이지에서 모으고 있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World Trade Organization)는 1999 년 전 세계적으로 7.2 조 달러의 상품이 거래 된 것으로 추정하고있다. GlobalTrade의 목표 시장은이 연간 물량의 약 40 %이며 UN이 국제 무역 거래를 처리하는 데 매년 지출되는 약 640 억 달러의 서류 작업이다 . 이 소리는 Bolero와 TradeCard와 비슷합니까? 그렇지만 CCEWeb의 시스템은 더 자세히 볼 때 다른 것입니다.


GlobalTrade의 프로토 타입 운영은 2000 년 11 월에 시작되어 2001 년 중반까지 계속 될 예정입니다. 구매자, 판매자, Visa 국제 금융 기관, 해운업 자, 화물 운송 업체 및 기타 무역 거래 당사자가 파일럿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P & amp; O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해상 운송 업체 인 Nedlloyd는 참가자 중 한 명입니다.


"P & amp; O Nedlloyd가 CCEWeb 시스템에 참여하는 것으로부터 얻을 수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부 시스템에 대한 데이터 입력을위한 생산성 향상. 선하 증권 대신에화물 운송장 사용에 대한 우리의 참여 고객에 대한 격려; P & amp; O Nedlloyd의 마케팅 시스템 총책임자 인 PJF Burrows는 "수익을 자동으로 적시에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CCEWeb 및 가치 사슬의 다른 관심있는 무역 서비스 제공 업체들과 긴밀히 협력하여이 비전을 현실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CCEWeb Corp. 의 CEO 인 Jacob Katsman은 "우리의 획기적인 발전은 프로세스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과 사내 시스템을 원활하게 사용할 수있게 해주는 무역 선적을 완료하는 방법을 개발했다는 ​​것입니다. 시스템이 프로세스를 능률화하면 중소기업이 국제적으로 서로를 처리하기가 훨씬 쉬워 질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국제 무역을 촉진하고 전자 비즈니스 수직 및 수평 시장의 성장에 필수적인 요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GlobalTrade는 인터넷상의 인터넷을 통해 신용장을 발행 할 수있게합니다. 구매자가 상품이 정해진 시간과 예상 수량 및 조건으로 선적되었음을 전자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구매를 위해 현금을 미리 지불 할 필요를 없애기 위해; 용지 기반 처리의 불일치로 인한 지연을 사실상 제거합니다. 실시간으로 전체 거래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북미 지역의 특허를 신청했으며 2000 년 11 월까지 국제 출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CCEWeb Corp은 1996 년 토론토에서 창립되어 국제 무역 상품 인 가상 인터넷 상품 거래소 (Continental Commodity Exchange)를 창설했습니다. 그 후 3 년 동안 생산자, 금융 기관, 은행가, 수출업자, 수입업자, 해운 회사, 화물 운송 업체, 세관 중개인, 보험 제공자, 측량가, 상공 회의소 및 무역 협회를 온라인 거래망으로 연결하는 B2B 네트워크로 진화했습니다 .


CCEWeb은 전세계의 여러 금융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역 거래의 모든 당사자를 동일한 전자 페이지로 가져갈 수있는 GlobalTrade라는 대화 형 보안 지불 및 무역 관리 시스템으로 거래 처리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GlobalTrade는 신용 카드 및 은행 지불 시스템을 문서 관리 시스템과 통합하여 사용자가 기존 기술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도록하여 직접 처리 기능을 통합합니다.


"GlobalTrade는 지불 프로세스를보다 빠르게 만들고, 취소 할 수없는 자금 가용성을 보장하고, 고객 및 거래 서비스 공급자를 인증하고, 송장, 운송 서류 및 지불을 통합합니다. 국제 무역 거래의 모든 참가자가 인터넷을 통해 거래를 시작, 처리 및 완료하는 안전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라고 Katsman은 말합니다.


금융 기관은 거래 고객에게 세계 최고의 결제 브랜드의 신뢰성과 신용장의 재무 신뢰성을 결합한 Visa 브랜드 지불 카드를 제공합니다. 금융 기관은 무역 거래 처리를 독립 다큐 멘 테이션 클리어런스 센터 (DCC)에 아웃소싱합니다. 금융 기관은 새로운 비용이 많이 드는 시스템에 투자하고 비용을 설정하지 않고 웹 기반 무역 제품 및 서비스의 제공을 확대합니다. 종이 문서와 관련된 비용의 일부분만으로 전세계의 모든 회사가 은행 거래를 통해 모든 거래 서류를 전자 방식으로 이체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신용장 신청, 신용 조언, 서류 제출, 컴플라이언스 확인, 인터넷을 통한 전자 양식의 수익금 송금 및 대금 지불, 통관 등 전자 신청을 전자식으로 처리합니다. 바이어, 셀러, 금융 기관, 화물 운송 업체 및 기타 무역 서비스 제공 업체의 기존 컴퓨터 시스템과 개방적이고 완벽한 인터넷 기반 지불 및 문서 관리 시스템을 완벽하게 통합합니다. 운송업자, 화물 운송 업체, 측량업자, 보험 공급자, 상공 회의소 및 기타 기관과 같은 서비스 제공 업체와 협력하여 기존 시스템을 활용하는 온라인 환경에서 즉시 정보와 문서를 교환함으로써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전자 신용 카드.


전자 신용 카드 (eLC 카드)는 GlobalTrade의 혁신 중 하나입니다. 회사와 개인이 신용 카드 구매의 편의와 신뢰를 취소 불능 신용장의 재정적 안전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이는 UCP 500에 포함 된 모든 규칙과 규정 및 국제 상공 회의소가 초안을 작성한 전자 크레딧 보완 규정을 준수합니다. 이 카드는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기관에 따라 가상 또는 플라스틱 형태로 발급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융자를 받고 증빙 서류를 복잡하고 번거롭고 비싼 것으로 만드는 현재 프로세스를보고 있습니다. 금융 기관과의 제휴를 통해 CCEWeb은 구매자의 신용 카드로 뒷받침되는 신용장 발행 및 처리를위한 단순화 된 사용자 친화적 모델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일반적인 트랜잭션과 관련된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eLC 카드는 일반적으로 구매자의 금융 기관이 부여하는 신용 ​​한도에 따라 5,000 달러 이상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은 판매자에 대한 지불을 보장하는 알려지지 않은 당사자간에 안전한 지불 수단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고 구매자가 주문한 상품이 품질 및 수량으로 제공 될 것을 보증함으로써 인터넷을 통한 B2B 거래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신용 계약.


인터넷 마켓 플레이스 (수직 그물, 수평 그물, 경매 등)의 엄청난 성장에도 불구하고 판매자 / 상인은 구매자가 주문한 상품을 거부하기로 결정한 경우 사기 또는 청구에 대한 두려움에 대한 지불 방법으로 신용 카드를 수령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 신용 카드 처리 비용 (일반적으로 2 ~ 4 %)을 지불하는 수수료는 국제 거래에서 지불 수단이 큰 B2B 거래의 경우 훨씬 더 어렵 기 때문에 신용 카드의 비즈니스 케이스를 만듭니다. eLC 카드는 신용 카드 기능과 신용장 기능을 병합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FastTrack eDC는 수입업자, 수출업자 및 인터넷 마켓 플레이스가 기다리고있는 서비스로 CCEWeb의 Katsman은 주장합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특별한 전자 기능을 갖춘 UCP 500의 적용을받는 단순한 취소 불능 조건부 지급 수단입니다.


안전한 전자 우편을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발행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금융 기관은 준수 전자 문서가 제시되면 판매자에게 취소 불능 지불을 보장합니다. 구매자는 사전 정의 된 FastTrack eDC 신청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초안, 상업 송장, 포장 목록, 운송 서류, 원산지 증명서, 품질 / 수량 증명서, 보험 증명서 등의 전자 문서 만 요구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다른 서류를 제시해야하는 경우 표준 전자 문서 크레디트가 사용됩니다. 운송 업체, 화물 운송 업체, 보험 회사, 측량 자, 상공 회의소, 세관 중개인 및 수익자 또는 대리인을 포함한 기타 무역 서비스 제공 업체는 Adobe PDF의 웹 브라우저를 통해 문서를 업로드하고 안전한 형식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금융 기관에서 활동하는 독립적 인 서류 정리 센터.


전자 다큐멘터리 신용 (eDC)


eDC를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UCP 500의 전통 다큐멘터리 크레딧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단, 서류 서류가 없으며, 불일치 조항이없고, 불일치가없고, 택배비가없고, 환급 지연이없고, 오늘날 대부분의 은행은 전통적인 다큐멘터리 크레딧을 청구합니다. CCEWeb을 통해 데모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무역 처리의 전자 아웃소싱.


은행 간 거래 처리의 아웃소싱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주요 은행들은 수년간 다른 은행으로부터 무역 거래를 소싱 해왔다. 기술 인프라 및 지원 서비스에 많은 투자를 요구하는 매우 전문화 된 비즈니스입니다. 자격을 갖춘 직원은 다양한 수입 / 수출 신용 조건에 따라 서류를 확인해야합니다.


GlobalTrade는 무역 거래를 처리하기위한 최신 웹 기반 시스템과 새로운 방법론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중앙 집중식 문서 처리 센터를 통해 금융 기관은 고객에게 상당한 효율성을 제공하고 처리 시간과 비용을 줄이면서 최고 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라벨 솔루션은 각 금융 기관에 맞게 세부적인보고가 제공됩니다.


GlobalTrade eOutourcing은 현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astTrack eDC 표준 전자 다큐멘터리 신용.


GlobalTrade eOutsourcing은 모든 거래 당사자들이 인터넷을 통해 서류를 준수 확인을 위해 다큐 멘 테이션 클리어런스 센터에 제출할 수있게합니다. 이 기능은 GlobalTrade의 백본 인 문서 관리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이 시스템은 UCP 500 및 Incoterms 2000을 준수하며 무역 거래와 관련된 당사자의 책임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문서 관리 시스템.


문서 관리는 CCEWeb의 안전한 지불 및 거래 관리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한 장의 종이 청구서 발급 비용이 미화 200 달러를 초과합니다. 선적 서류 청구서 한 세트에 대한 비용은 미화 68 달러 이상으로 추산됩니다. Katsman은 "종이 문서의 불일치를 교정하는 데 드는 비용과 관련 비용 및 택배 비용은 계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잘못하는 비용'이라고 부릅니다."


Document Management Systems는 기업 및 무역 서비스 제공 업체가 기존 시스템을 활용하는 환경에서 문서를 전자 방식으로 교환하는 동시에 은행 간 보안, 인증 및 당사자간에 부인 방지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스템 사용자는 기존 시스템을 사용하여 Adobe PDF의 웹 브라우저를 통해 문서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문서 관리 서비스는 거래 단위로 청구되며 연회비 또는 회비는 없습니다.


서류 정리 센터 및 자문 은행 없음.


수혜자에 대한 신용장에 대한 서류상의 조언은 안전한 전자 전달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액세스를 통해 승인 된 당사자는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신용 수단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기술은보다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기존 인증 자, 테스트 키 및 서명 디렉토리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올바른 수혜자가 신용장을 수령하고 수혜자가 그렇게 선택되면 조언을 볼 수있는 유일한 주체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발급 및 조언 기능을 하나로 통합해야합니다. 전통적인 다큐멘터리 신용 시스템은이를 가능하게하지만 업계 표준 은행 업무는 2/3 은행 시스템의 발행, 조언 및 확인에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표준 은행 업무를 개선 할 수 있습니까? 빠른 답변은 '아니오'입니다. 인터넷만으로도 기존 시스템과 동일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정보 전달 프로세스를 둘러싼 시스템이 없으면 표준 은행 업무를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자문 은행은 오늘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용장 인증. 수혜자의 손에 신용을 전달하기 전에 조언 은행의 책임은 신용이 ​​진짜이며 우체국이 아닌 신용을 발급 한 은행에서 기인 한 것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신용장의 면밀한 관찰. 불일치에 대한 크레디트의 문구를 검토하고 수혜자에게 알려주고 그리고 / 또는 발행 은행과의 오류를 명확히하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선택 사항이며 요구 사항은 아닙니다. 신용장에 대한 자문. 일반적으로 팩스, 택배 또는 항공 우편으로 수혜자에게 신체적으로 신용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자문 은행은 신용 거래에 관여하지 않으며 확인 은행, 이체 은행 또는 지불 수단으로도 활동하도록 요청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사의 책임없이'신용에 대한 자문을 제공합니다 은행. 조언 은행의 역할이 엄격히 권고되는 경우와 같은 대부분의 경우 수혜자에게 지불 의무가 없습니다. 지불 부채는 발행 은행에 남아 있습니다.


CCEWeb의 모델은 전 세계의 다양한 금융 기관을 대신하여 독립적 인 다큐멘터리 클리어런스 센터 (Digital Documentary Clearance Center)를 개설하여 특정 거래에 관련된 여러 당사자가 인터넷을 통해 각 문서를 업로드 할 수 있도록하는 거래 처리에만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발행 / 조언 기능뿐만 아니라 신용의 원천을 인증하고 판매자가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통합하거나 새로운 컴퓨터 시스템을 배우지 않고도 전자 문서를 제출함으로써 더 빨리 지불하도록하는 협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왜 세계 곳곳의 위성에서 데이터가 튀어 나오는 시대에, 화물을 안전하게 확보하기 위해 외출권처럼 항복하기 위해 종이가 날아 다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에 대한 해답은 국제 무역에서 안전한 지불 수단으로서의 다큐멘터리 크레디트 프로세스가 컴퓨터가 복제 할 수없는 타이틀이라는 종이 문서를 중심으로 성장했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한때 세계 무역을 다큐멘터리 신용 과정의 초석으로 홍보 한 운송인의 운송 계약서의 '상품 확인'기능은 이제이 과정이 전자 세계로 진출하는 것을 막는 바로 그 것입니다 상업.


Bolero는 중앙 데이터 레지스트리를 통해 소유권 기능 문서를 복제함으로써 선하 증권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볼레로는 물품에 대한 모든 권리자의 데이터와 그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을 보유하고 등록한 후, 운송인이 조언을 구할 때 물품 인도 대상자에게 지시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하루 24 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되는 국제기구가 필요하며, 잘못된 당원에게 배달 지시를 잘못하면 보험에 가입해야합니다.


CCEWeb은 Bolero가 잘못된 질문을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EDI를 사용하여 선하 증권을 어떻게 재현 할 수 있습니까?'잘못된 질문을하면 잘못된 대답이 보장된다고 Katsman은 주장합니다. 그렇다면 올바른 질문은 무엇입니까? 카츠 만 (Katsman)은 "CCEWeb은 다음과 같이 묻습니다. '우선 선하 증권은 무엇이 필요하며 동일한 목적을 달성하기위한 다른 방법이 없습니까?'대답은 선하 증권의 세 가지 기능 중 (계약서, 영수증 및 소유권 증서)는 두 명의 전자가 EDI 프로세스에 손쉽게 빌려주고 문제를 야기하는 타이틀 기능 문서 일뿐입니다. 제목 기능 문서를 복제하려고 시도하는 대신이 기능이 필요한 이유와 제목 스타일 기능 문서에 의지 할 필요없이 EDI 친화적 인 시스템을 사용하여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해야합니다. "


화물 운송장의 개념은 다큐멘터리 신용 전문가 인 버나드 휘블 (Bernard Wheble)이 보증했습니다. UCP 500에서 허용 된 운송 서류 목록에있는 운송장의 통합을 보장하기 위해 Wheble이 너무 열심히 싸웠던 이유는이 시스템의 운송장과 가용성입니다.


이 시스템의 작동 원리를 설명하기 위해 먼저 운송장이 무엇인지, 그리고 선하 증권과 다른 점을 정확히 이해해야합니다. 운송장은 영수증과 운송 계약이지만 제목에 관한 문서는 아닙니다. 해상 운송 중 일반적으로 운송 업체가 최소 헤이그 / 헤이그 - 비스 비 규칙 수단을 사용하는 선하 증권과는 달리, 운송장은 계약의 완전한 자유를 허용합니다. 직불 청구서가 미국 Pomerene Act의 관할권 내에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직간접 청구서 일 경우 선하 증권은 '상품 수표'입니다. 지폐를 가지고있는 사람은 물건을 통제하고 정당하게 보증 된 원본은 물건과 교환하여 항복해야합니다. 일단 판매자가 그의 청구서를 버리면, 그는 물품을 통제하기위한 모든 권리를 잃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운송장이 있으면, 종이를 소지하면 아무 것도 계산되지 않습니다. '주문'운송장은 불가능하며 지정된 수하인에게 인도가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선하 증권 선하 증권 발송인이 상품을 출시하자마자 상품에 대한 모든 권리를 상실하는 동안 운송장은 배송까지 운송 중 파산의 권리를 보유합니다. 그것의 얼굴에, 운송장은 포함 된 많은 당사자를위한 매우 안전한 문서가 아니지만, 문제는 다음과 같이 쉽게 극복됩니다 :


총체적인 보안을 위해 판매자와 구매자는 동시에 상품 관리와 지불을 동시에해야합니다. 다큐멘터리 크레딧은 매도인이 구매자를 대리하는 은행에 지불 대가로 신용장 요구서의 일부로 선하 증권을 전달함으로써 성취됩니다.


도전 과제를 검토 한 후 Transportation & Director 이사 인 John Richardson이 이전에 P & amp; O Nedlloyd와 함께 있었던 CCEWeb의 물류는 치명적인 결함에 대한 통제 조항을 개발하여화물의 통제권을 포기한 시점에서화물을 수령하여화물을 양도하는화물 (판매자 ) 및 수취인 (구매자).


이 조항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은행이 신용장 거래 (은행이 운송인에게 확인한 수령)에 대한이 운송장을 수령하면 운송인은 운송 중에 수하인의 신원을 변경하는 권리를 취소 할 수 없도록 포기합니다. "


1990 년 파리 회의에서 CMI가 합의한 해상화물 운송장에 대한 CMI 통일 규칙은 운임이 해당 규칙에 따라 발급되면 운송 계약이 운송 업체의 계약 내용과 동일하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선하 증권을 발행했다. 따라서, 이와 같이 표시된 운송장은 선하 증권과 마찬가지로 위탁자, 수취인 및 보험자에게 청구 목적 상 허용 될 수 있어야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화주, 수취인 및 발행인을 만족 시켰습니다. 우리가 은행을 만족시킬 수 있다면, 우리는 실행 가능한 시스템을 갖게 될 것입니다 "라고 Katsman은 열망합니다. "은행이 선취 특권을 철폐 할 때까지 아무도 상품 납품을 할 수 없도록 적절한 통관 조항을 사용하여 상품에 대한 선취 특권을 은행에 부여함으로써 필요를 통제 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방식으로 은행은 자신의 지위가 보호되고 운송장을 가지고 다큐멘터리 크레딧을 운영 할 준비가되어 있음을 만족해야합니다. 운송장은 저렴하고 간단한 해결책입니다. 운송장은 융통성이 있으며 종이 또는 전자 제품 일 수 있습니다. 운송장은 운영 할 제어 데이터 레지스트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볼레로가 미래인가 아니면 운송장이 만연 할 것인가? 앞으로 몇 년 동안 가장 흥미로운 것이 입증되어야합니다.


원래 전자 상거래에 게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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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무역 시스템 : 볼레로 : 다시 동일하게 거래 될 것인가?


전자 무역 시스템 : 볼레로.


다시 똑같이 거래 되나요?


무역은 수출업자를 위해 최근에 출시 된 전자 거래 서비스 인 볼레로 (ballero)의 전자 시대에 접어 들었다. 시장은 개발의 몇 년 동안 볼레로가 행동을 취하기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이제 이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수출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혁명을 의미할까요? Rupert Sayer가 조사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볼레로에 대해 들어 봤습니다. 이제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월 27 일에 등록을 시작한 이래, 볼레로 웹 사이트에는 50,000 건의 조회가 있었으며, 3,000 건의 법률 및 기술 문서가 전세계의 기업에서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응답은 우리의 기대치에 못 미치지 않습니다.'라고 볼레로 상업 부문의 Peter Scott은 말합니다. "일본, 미국 및 주요 서유럽 국가의 많은 문의 외에도 우리는 사전 발족 인식이 매우 낮은 국가, 예를 들어 이스라엘, 태국에서 비즈니스 공동체로부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한국. "


잠재적 인 사용자의 문의 외에도 볼레로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하는 약 100 개의 개별 기술 회사 및 거래 그룹이 볼레로에 접근했습니다. Scott는 "파트너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이 우리의 우선 과제 중 하나입니다. "이제 우리는 제안서를 평가하는 과정을 시작했다."


지원, 절약 및 보안.


세계 유수의 다국적 기업들에 의해 지원되는 세계 은행 및 물류 공동체 사이의 조인트 벤처 인 볼레로는 세계 비즈니스를위한 새로운 전자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국제 무역 거래에서 종이를 탈 것이다. 개발자들에 따르면 볼레로 서비스는 안전하고 신속하며 신뢰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궁극적으로 거래를보다 쉽게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Bolero는 개방 된 상용 모델, 고유 한 법적 프레임 워크 및 완전한 보안을 제공하는이 시스템을 통해 타이틀 문서를 포함하여 무역 체인의 다양한 요소간에 모든 문서 및 데이터를 전자 방식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경 간 구매 및 판매 과정을 변화시킴으로써 전세계 기업 사회가 '볼레로를 가능하게함으로써'만드는 저축은 잠재적으로 엄청납니다.


볼레로는 국제 은행 협동 조합 SWIFT와 세계 항만 당국 및 물류 운영 업체를 대표하는 TT 클럽 (운송을 통해)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SWIFT 회원과 TT 클럽 회원들은 실제로 국경을 초월하여 매매하는 모든 회사에 실질적으로 봉사하며 볼레로는 세계 무역을위한 공통 전자 플랫폼을 개발할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 단일 시장 체제에 동의하기 위해 그러한 광범위한 관점을 모으는 것은 분명히 논쟁과 교착 상태를 초래할 것입니다. Scott은 볼레로를 조종하는 방향에 관해 높은 수준의 합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품의 사양과 기능은 커뮤니티 자체, 즉 TT 클럽과 스위프트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라고 Scott은 말합니다. "그러나 개발 및 구현 단계에서 실제 관성은 전혀 없었습니다. 아무도 나쁜 생각이라고 말한 사람은 없습니다. 모두는 그것이 좋은 생각이고 그것을보고 싶어한다고 생각합니다. 1997 년 우리는 시스템의 실행 가능성을 연구했습니다. 1998 년 우리는 기술을 구축했습니다. 1999 년에 테스트를 거쳐 기술을 완성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꽤 좋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


그리고 이미 세계 무역 공동체가이 시스템을 신속하게 표준으로 채택 할 것이라는 징조가 있습니다. TowerGroup이 최근 발표 한 볼레로 연구 노트는 '현재 개발중인 주요 국제 무역 관련 전자 상거래 이니셔티브 중 TowerGroup은 볼레로가 가장 널리 채택 될 것이라고 믿는다.


올해 초에 진행된 광범위한 테스트 프로그램에 이어 많은 다국적 기업이 동의합니다. 일본의 최대 무역 회사 인 미쓰이 (Mitsui)는 "인터넷 기반 제품으로서 볼레로는 다양한 조직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가까운 미래에 국제 무역을위한 사실상의 표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Citibank의 글로벌 무역 금융 담당 Rifky Mackeen은 "글로벌 표준화 된 거래 시스템이 볼레로를 통해 실현됩니다. 은행은 '벽돌 및 박격포'접근 방식없이보다 유연하게 서비스를 전개 할 수 있어야하며 직선 처리 기술을 채택하여 트랜잭션주기 시간을 향상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세계 최대 우편 주문 단체 인 Otto Versand의 무역 금융 책임자 인 Jens Podewski는 bolero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볼레로를 얼리 어답터로 입양하면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제품을 만들고 유지 관리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단축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비용 대비 효과가 뛰어난 비즈니스 간 연계성을 제공하지만, 우리는 첨단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강화하는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


Scott에 따르면 : '볼레로 사용자의 첫 번째 물결은 법률, 재정 및 기술 팀이 등록 서류를 처리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나머지 무역 체인의 볼레로 사용을 장려하고있다. 이러한 이유로 당사의 가격 계획은 창립 회원이 자신의 고객 및 공급 업체를 통해 볼레로 회원을 크게 후원 할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볼레로의 가격 구조가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사용자 수에 따라 조직에서는 연간 구독에 대해 수천 달러를 낭비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더 큰 규모의 조직은 분명히 더 많은 것을 지출 할 것이지만 더 많은 비용을 절감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경우에 비용이 훨씬 크고 이익에 비해 훨씬 크다"고 말하는 것은 상당히 안전합니다.


US $ 2,000부터 시작되는 볼레로의 가격은 기본, 기업, 기업 및 프리미어 등 회사 규모와 용도에 따라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2000 년 4 월 30 일까지 시행되는 연간 요금에는 사용료, 지원비, 일회성 가입비 및 서비스 가입비가 포함됩니다. 볼레로 인터내셔널 (Bolero International)의 CEO 인 배리 모스 (Bob Morse)는 "볼레로의 가격 책정 계획은 모든 사용자에게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이루어졌으며 비용 절감을 통해 즉시 비용을 무효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본 사용자의 경우 시스템 비용은 미화 5,000 달러이며 단일 사용자 및 중소기업 (소규모 수출 업체 또는 배송 대리점 및 브로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가격은 1 년 약정 기간을 포함하며 볼레로 시스템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사용자의 경우 미화 5 만 달러가 소요되며 합법적으로 다른 자회사 또는 해외 사업부가있는 소규모 기업을 대상으로합니다. 가격은 다시 1 년이며 LAN 연결을 지원합니다.


기업 사용은 볼레로 기반 서비스 공급 업체로서의 영향력을 행사하고자하는 대기업 및 물류 또는 금융 서비스 조직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계획에 포함 된 추가 지원 및 서비스는 주요 다국적 기업을 대상으로합니다. 가격 책정에 대한 가격 책정 약속은 3 년으로 연장 할 수있는 옵션으로 2 년 동안 지속됩니다.


마지막으로 볼레로를 최대한 활용하고자하는 광범위한 국제 무역 네트워크를 보유한 글로벌 조직을 위해 고안된 Premier 창업자 범주가 있습니다. 프리미어 창립자 상태 및 서비스 엑스트라는 볼레로 솔루션을보다 유연하게 맞춤화해야하는 주요 물류 및 금융 서비스 조직을위한 것입니다. 가격과 인증서는 각 조직과 협상됩니다.


그렇다면 왜 지금 볼레로에 가입해야합니까? 왜 시스템이 운임을보고 기다리지 않으시겠습니까? 글쎄, 스캇에 따르면, 기업들은 올바른 믿음을 가지고 일찍 가입함으로써 그렇게함으로써 자연적인 이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조기 가입은 회사의 수익에 유리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볼레로는 어쨌든 수백만 달러의 기업을 구할 것이기 때문에 가입이 빠를수록 더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Cargill은 농업, 식품, 금융 및 산업 제품 및 서비스의 국제 마케터, 프로세서 및 유통 업체로서 9 월 27 일 오전 1시 몇 분 후에 창립 회원으로 볼레로 서비스에 등록한 최초의 회사로, 다른 다국적 기업. Cargill은 최대 3 년간 가격을 조정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것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Bolero 테이블 주위에 자리를 잡을 것입니다 - 이것은 제품의 미래 개발을 형성 할 수있는 기회를 고려한 중요한 위치입니다.


NatWest는 처음으로 영국 은행에 가입했습니다. 또한 볼레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4 만 명의 고객이 사용하는 자체 전자 금융 시스템 인 뱅크 라인 (BankLine)과 결합 할 계획입니다. 은행은 BankLine이 신용장 발행 및 지불을 위해 사용되고, 볼레로는 소유권 문서를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볼레로가 왜 처음부터 필요하게 되었습니까? "수요와 원재료 공급의 세계화, 제품 수명주기의 단축, 다양한 판매 채널의 확산에 직면하면서 세계 산업은 국제 무역 거래를 자동화하는 과제를 안고있었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종이 기반 솔루션, 독점 전자 시스템 및 운송장 제도는 여러 국제 무역기구에 따라 더 나은 사업 방식으로 국제 무역을 합병하지 못했지만 이러한 종이 기반의 비효율은 전세계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4 천억 달러가 들었습니다 년. 실종 된 것은 상호 운용성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며 독점 모델과는 대조적으로 모든 것을 포함하는 솔루션입니다.


볼레로는 산업 전반의 중립성을 보장하며 사실상 모든 네트워크 및 모든 프런트 엔드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Instead of forcing users down a given technological or commercial path, bolero is creating a community where as much as possible can be put into the competitive market domain. Indeed, by maintaining a completely open model, bolero believe they will create a new market that never existed before.


'As a global trade standard, bolero's aim is to become the 'Intel inside' of the internet commerce world. Any supplier of a trade product or service that would be enhanced by bolero in the delivery of its benefits to customers is a potential bolero partner,' states Scott.


These 'bolero-enabled' partners could include service partners that develop products with bolero-based functionality, consultancy partners that offer advice on the best way to implement bolero within the organisation, legal partners that offer legal advice on bolero-related issues, and network partners - private IP networks that connect to the bolero service operating environment.


The first two bolero partners, recently announced on the new website (bolero) are SWIFT (swift. org) and IMRglobal (imrglobal), both of which have developed front-end applications for use with bolero.


As well as dealing with the issue of competing proprietary networks, bolero has addressed some of the legal uncertainties around e-commerce. Bolero's services are underpinned by the world's largest legal study ever to have been conducted into electronic commerce. Conducted in 18 different jurisdictions, the aim of the study was to produce a set of rules that would allow 'functional equivalence' between the electronic and paper worlds - ie, it allows for legal results similar to those that business people would expect with a paper transaction.


The result is the bolero Rule Book. bolero's most valuable piece of intellectual property, the rule book is a unique multiparty contract, which will bind every user without exception. 'Achieving the Rule Book was a challenge. But it will bring more legal certainties. With bolero, everything you send is bound by the Rule Book,' says Scott.


bolero has also moved to address lingering security concerns about doing business electronically. The operation of the bolero core messaging platform has been outsourced to SWIFT. Processing over US$2.5 trillion a day in financial settlement instructions, SWIFT is the heartbeat of the financial world, and global liquidity would dry up if it were ever to fail. bolero believes that SWIFT's role, as operator, will encourage user confidence in the new service.


The core messaging component of bolero employs public/private key digital signature exchanges to secure all messaging and provides answers to the needs of organisations for authentication, non-repudiation, data integrity and encryption. Documents pass through bolero within electronic envelopes. Multiple document and image formats can be accommodated but certain standards have been set by bolero to assist interoperability.


bolero will also offer significant responsibility and liability cover to protect users against any loss attributed to security breaches or failure of the system to relay and handle messages and documents.


As already mentioned, bolero was beta-tested by 120 major companies and leading multinationals that evaluated it alongside paper-based systems. The testing was intended to complete a final review of the system's functionality and operating environment as well as offering an opportunity for a final validation of the Rule Book.


For example, bolero was tested on an export of coffee beans by Cargill from Brazil to the US, on shipments of Subaru cars from Japan to Belgium for Mitsui and on an export of clothes from Hong Kong for Otto Versand into Hamburg. Separate oil industry initiatives involving bolero ran with the Statfjord terminal operations in the Norwegian North Sea and between oil traders involved in the Flotta crude market. The intention of the test programme was to conduct a proof of concept study and to be sure that bolero was not pigeon-holed into one market sector.


The results of these evaluations are published on the bolero website. One example of the sort of benefits that bolero users can expect to see comes from Norwegian state oil company, Statoil, which was involved in the test programme at the Statfjord terminal.


The tests showed that thanks to paperwork arriving in seconds instead of days, ship turnaround time could be cut by half. This would result in over US$200,000-worth of savings. An additional US$80,000 in interest could be gained through the faster delivery of shipments, and almost US$200,000 would be saved through reduced telex, courier and fax costs. Meanwhile the company would benefit through a reduction of US$2 million in balance sheet contingent liability.


According to Dagfinn Uthaug, adviser to Statoil's crude oil trading and supply business area, 'Statoil has supported the bolero project practically from the beginning and we are very pleased with these results. Once the service goes live, and other companies come on-board we would expect to see benefits that total US$3 million. We are fully behind the initiative in the energy sector, and would encourage anyone involved in cross-border trade to connect to bolero'.


Bolero's cross-industry support and the fact that it is an open model means that the official, as well as the commercial elements, of the trade chain are willing to embrace bolero as a new way of doing business electronically.


Its global buy-in means that bolero has already got a very natural collective global buy-in from people like the world customs authorities, from governments and trade bodies. 'Ultimately, it is pioneering electronic trade practices, which will revolutionise international commerce. 'Are you bolero-enabled?' will be one of the questions that companies will soon be asking their partners almost as a matter of course,' says Scott. 'And when people see us as the trusted third party in trade transactions, having provided the service and made sure it delivers value, when we really do represent the trade community and connect it together - then we will know we have been successful.'


Visit the bolero website at bolero.


Originally published in e-mme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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